강좌 (으)로 돌아가기
세라방(1) '20.12 ~ '21.03
0% 완료
0/0 단계
-
'20년 12월#1 ['20.12.06] 우리는 왜 세라방을 시작하는가?
-
#2. 정장식 ['20.12.13] 랜딩페이지를 이용한 세미나 신규 리드 획득 방법
-
#3. 이태원 ['20.12.20] 동영상을 쉽게 만드는 10가지 서비스
-
#4. 최규문 ['20.12.27] 2021년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따라잡기
-
'21년 1월#5. 송영우 ['21.01.03] 언택트 시대 불확실성을 돌파할 비즈니스 찾기
-
#6. 정장식 ['21.01.10] 우리 제품과 서비스에 맞는 온택트 퍼널 설계하기
-
#7. 이태원 ['21.01.17] 고객 창출 & 관리 지원 SaaS 마케팅 서비스 총정리
-
#8. 최규문 ['21.01.24] 1인 라이브 방송 편집 송출 프로그램 OBS 스튜디오 도전기
-
'21년 2월#9. 송영우 ['21.01.31] 위기의 가게, 어덯게 살아남을 것인가?
-
#10. 정장식 ['21.02.07] 한번 고객을 단골손님으로 만드는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
-
#11. 최규문 ['21.02.21] 소규모 기업들의 고객 퍼널 설계 프로세스와 필수 고려사항들
-
#12. 이태원 ['21.02.28] 동영상 메시지 쿠폰 알림톡 발신 자동화로 단골고객 늘리기
-
'21년 3월#13. 송영우 ['21.03.07] 절대 실패하지 않는 가격 인상의 기술-아키라의 역발상 전략
-
#14. 정장식 ['21.03.14] 고객이 거절할 수 없는 랜딩페이지 오퍼 설계 전략과 기법
-
#15. 이태원 ['21.03.21] 웹사이트 지식센터 운영팁-쉽고 빠르게 FAQ 매뉴얼 만들고 관리하기
-
#16. 최규문 ['21.03.28] IFTTT-제일 쉽고 간편한 마케팅 자동화 필수팁